나는솔로 17기 자기소개 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는솔로 17기
이전 11일에 방송된 SBS플러스와 ENA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에서는 사랑을 찾아 ‘솔로나라 17번지’에 입성한 17기 솔로남녀의 놀라운 스펙과 더 놀라운 반전 매력이 대방출됐었습니다.
'나는 솔로'는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입니다. 솔로 남녀가 실명 대신 경수, 영수, 광수, 영철, 영식, 영호, 상철, 영자, 영숙, 순자, 옥순, 정자, 정숙, 현숙 등 가명을 사용해 4박 5일간 함께 머무르며 자신의 인연을 찾는 프로그램입니다.
나는솔로 17기 이전내용
이번 17기는 경상남도 거창시에 마련된 ‘솔로나라 17번지’에서 시작 되었습니다. 깔끔한 외모로 등장한 광수는 제작진과
의 ‘사전 인터뷰’에 핑크색 염색머리로 파격 등장한 영상이 공개돼 ‘솔로나라 17번지’를 초토화시켰던 내용이 화제였습니다.
이번 '나는솔로' 17기에서는 이전과 다르게 남녀가 동시에 하는 첫인상 선택이 진행됐습니다. 솔로녀들은 첫인상이 좋은 남자의 얼굴 스티커가 붙은 사과 반쪽을 베어 먹기로 했고, 솔로남들은 진심을 담은 편지를 써서 호감녀에게 전달하기로 했습니다. 여기서 상철은 정숙, 순자, 현숙의 선택을 받으며 ‘인기남’에 등극했습니다. 영숙과 영자는 영수를, 옥순은 광수를 선택했습니다.
나는솔로 17기 18일 내용
18일 오후 방송된 SBS플러스, ENA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에서는 17기 출연자들이 본격적으로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내용입니다. 이날 MC들은 옥순 얘기부터 꺼냈습니다. 데프콘이 먼저 9기, 10기, 11기, 15기 등 역대 옥순이를 언급하며 "그들처럼 여기 옥순이가 첫인상 투표에서 0표를 받았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이이경은 " 옥순은 우월해서 다가갈 수 없는 것이다 " 라고 표현 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남자 출연자 6명의 자기소개 및 여자 출연자 4명의 자기소개를 진행하였습니다. 영식은 "작은 걸 준비했다"며 가방과 각자 이름이 각인된 손 선풍기를 여성 출연자들에 선물했습니다. 선물을 받은 여성 출연자들은 "여심 저격이다"라며 영식의 센스에 크게 감동해 환호했습니다.
광수는 사진 속 ' 핑크 머리 ' 로 이목을 이끌었었느데, 자기소개서에서도 이목을 이끌었습니다. 데프콘이 비호감적인 발언으로 탄식을 자아낸 17기 광수에 일침을 가한 것 입니다. 이날 광수는 " 불안정한 연애를 좋아한다 " 라는 발언으로 인해 모두를 탄식케 했습니다.
- 나는솔로 17기 자기소개 보러가기 : https://tv.naver.com/v/41568280
나는솔로 17기 직업
남자
- 영수 : 38세, S 반도체 연구원으로 플래시 메모리 연구 중.
- 영호 : 32세, 정신과 전공의를 준비하는 의대 인턴
- 영식 : 33세, 캐나다 국적을 가졌으며, 금융권 외환 중개인 ( 영화 ' 돈 ' 의 류준열 역할 )
- 영철 : 36세, 채권 트레이딩 일을 하는 ' 증권맨 ', 서울 아파트 자가 보유 중.
- 광수 : 40세, 응급실 외과 촉탁의로 일하고 있으며, 내년에는 해외여행 및 이직 준비 중.
- 상철 : 35세, 9기 옥순 처럼 광고 회사 다니는 중.
여자
- 현숙 : 회계사
- 영숙 : 31세, 고려대 연구 교수
- 정숙 : 33세, L 전자 상품기획팀, 태국에서 10년간 살았으며 왕립 국제 학교 다녔었음.
- 영자 : 29세, 연구 간호사로 일하고 있음.
- 옥순 : 다음 화에 공개 예정
- 순자 : 다음 화에 공개 예정
나는솔로 17기 다음화 예고
- 최근 이슈 드라마 추천 보러가기 : https://haanbi.co.kr/%ED%9E%98%EC%8E%88%EC%97%AC%EC%9E%90-%EA%B0%95%EB%82%A8%EC%88%9C